냉수에 꽃잎 하나

101마리 달마시안 원작 디즈니 크루엘라 본문

책, 영화, 공연, 취미.문화생활^^/책, 영화

101마리 달마시안 원작 디즈니 크루엘라

냉수에 꽃잎 하나 2021. 5. 31. 23:44

 

2019년에 개봉해서 화제가 된 영화를 떠올린다면 조커가 있죠~
어떤 이들에겐 불쾌하게, 어떤 이들에겐 공포로, 어떤 이들에겐 슬프게 다가왔던 영화가 아닐까 싶은데요

 

 

101마리 달마시안 원작으로 한 영화 크루엘라가 조커와 비슷한 느낌 이었던 것 같아요.

전 조커를 보면서 참 슬펐는데요, 얼마전에 개봉한 영화 크루엘라를 보면서도 슬펐어요.
조커와는 다르게 슬프면서도 슬프지 않는듯? 뭐 여러가지 생각이 들게 하는 영화였답니다.

 



크루엘라 하면 나쁜 여자로 악녀로 생각 할텐데요, 이전엔 그냥 결과의 모습을 가지고 보여 주었더라면
지금은 그 원인에 대해 살펴보고 재해석 하는 것들이 많은 것 같아요.
조커나 크루엘라. 알고 보면 악당이고 악녀인데, 그들이 그렇게 나빠지게 된 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던 것이죠.

악녀 크루엘라, 물론 101마리 달마시안에서 나오는 크루엘라를 따오기만 한 거라서 조금의 개연성이 없을수도 있지만, 크루엘라, 다른 시각에서 그녀의 고독한 한 측면을 볼수 있는 영화였답니다.

영화는 이들이 왜 그렇게 되었는지 비하인드스토리를 드렬 주지만 세상은 힘의 논리라서 이러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을수가 없죠. 그저 남작부인 같은 힘과 권력의 흐름으로 돌아가기에 조금 씁쓸함이 남기도 하네요.

 



극한직업처럼 엘사 처럼 거품광고가 아닌, 정말 잘 만든 영화! 그래서 지금 흥행하고 있네요~
조마조마 하면서도 슬프면서도 안타까우면서도 조금은 후련하기도 한, 영화 크루엘라!!!
이건 꼭 한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