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수에 꽃잎 하나

엘지 유플러스 AI상담사 본문

사는 이야기

엘지 유플러스 AI상담사

냉수에 꽃잎 하나 2022. 12. 27. 12:01

인건비를 줄이기 위해 기계화가 많이 되는데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역시 인공지능 시스템을 도입 했나 봅니다.

그런데 시행 초기라 그런지 AI가 말귀를 못 알아들어서;;;; 답답해서 혼났어요 ㅎㅎ

#하이빅스비 는 초반엔 인지를 잘 못했지만 이제는 음성인식을 꽤 잘 하는데요
유플러스는 아직 이네요


통화 녹음 했는데 녹음 파일은 안 올라가네요 ㅠ ㅎㅎ

뭘 하려면 좀 잘 하든지;;;
음성 인식도 제대로 못해서 몇 번이나 말 해야 알아듣는 AI를 도입 하다니...
하는 것이 유플러스 답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