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수에 꽃잎 하나

열 없이 하는 메종드라엘 트윙클펌 헤어롤 본문

책, 영화, 공연, 취미.문화생활^^/뷰티 미용

열 없이 하는 메종드라엘 트윙클펌 헤어롤

냉수에 꽃잎 하나 2021. 3. 1. 23:18

메종드라엘 헤어롤, 릴리 헤어롤 이라고도 하는
열 없이 하는 헤어롤을 해 봤어요.


제가 했을땐 머리가 마른 상태라 그런지 참 별로 여서 다른사람을 해 줬는데 ㅎㅎ
잘때 하는게 아닌이상 그렇게 오래가지 않는 느낌 이네요.

 


조금 덜 마른 머리에 매종드라엘 헤어롤을 한 뒤에 드라이기로 열을 조금 가해 주고는 1시간 정도 말고 있었는데 그렇게 잘 되는지 모르겠어요.
이게 머리 안 상하는 것을 장점으로 내세우는데, 잘때 하지 않는이상 웨이브가 잘 나오지 않고;;; 드라이기로 열을 가해 줄거면 차라리 고데기를 쓰는것이 낫지 않을까 싶네요.
쉽다 하지만 이 역시 연습해서 익숙해 져야 예쁜 웨이브가 나올듯 해요.

 

이 모습이 메종드라엘 헤어롤을 뺐을때 모습 이에요.

뭔가 잘 된것 같죠??ㅎㅎㅎ 하지만.... 손으로 빗어주니 웨이브가 어디론지 다 사라졌네요.

 



사진만 보면 잘 된 것 같지만,, 사실 머리에 펌이 있어서 저렇게 보이는 거에요.

덜 마른 머리 였는데 1시간 정도 말고 있으니, 고데기 50%정도 풀린 상태라고 할까요??

헤어롤을 빼고 손으로 빗어주니 메종드라엘 이걸로 만든 웨이브는 어디로 갔는지 없네요 ㅎㅎ
롤도 6개 주는데 ㅎㅎ 적어도 8개는 줘야 하는거 아닌가? 싶고 참 너무한 메종드 라엘 트윙클펌 헤어롤 입니다 ㅎㅎㅎ

 

머리가 긴 머리가 아닌데도, 저 롤이 짧았어요. 그러니 첨부터 긴 롤을 사는것이 좋을듯 싶네요.



물론 첨에 연습하고 익숙해 자고 자기한테 맞는것이 있겠지만, 잘때 하고 잘거 아니면 전 그냥 고데기로 웨이브를 권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