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엘지 유플러스 통신장애, 그리고 이후대책은??

냉수에 꽃잎 하나 2017. 9. 22. 18:54

9월 20일 수요일 오후!!

통신장애가 왔던 분 계신가요??

그 분들 엘지 유플러스 가입 고객이고, 또 부산경남 거주자 이셨을 겁니다.



통신장애로 애먹고 답답하고 썽이 났던 수요일!!

그러고 그 후로 통신사에서 어떤 문자도 없고 그래서

화가나서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에 전화 했습니다.



전화 하니까,,

부산경남지방만 MS장비 어쩌고 문제가 생겼다고 합니다.

죄송하다고만 해서ㅎ

기가 찬 나머지,

이에대해 배상이라든지 사후 대책 없냐고 하니

3사 통신사 모두 3시간 이상 통화장애시 배상을 하는데,

1시간 정도 통신장애가 있었기에 배상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엔 사과문?을 올렸다고 하면서요.

(기억으론 1시간 이상 통신이 안됐는데 말이죠ㅎ)







업체 마인드가 이렇군...;;;;;; 싶더라구요 ㅎㅎ

엘지 7년 이상 쓴 고객으로 상당히 짜증나고 배신감이....;;ㅎ

다음날 꼭 녹음해서 이 사실을 꼭 알려야지 싶어


오늘 다시 전화해서 녹음했어요

이번 상담사는 MS장비 이런부분까진 모르고

통신장애가 있었고, 이에대해 공지?공문?이 올라온게 아직 없어서

해 드릴 수 있는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한번 엘지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사과문 같은건 없는데,

엘지측에선 올렸다고 하니ㅎ

올렸는데 내가 못 찾는걸로;;;;;;;;;;;;;;;



음.. 홈페이지에 가니

몰론 광고라서 사실과 다를 수 있겠지만.


"더 큰 사랑으로 다가갑니다 고객도 LG가족이니까요"

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정말 고객을 가족으로 생각하는지

광고만 그럴싸하게 해 놓고

불편함 제공에 대해

3사 동일 3시간 이상 불편함만 줬을경우 배상을 해 줍니다.

이런 무책임한 마인드와 경영이 이 업체의 본 실체인지... 싶네요.


기기도 남들 삼성 좋다고 할때,  LG기기만 고집하고,

통신사도 8년째 접어들었는데ㅎ

참 LG에 대한 배신감? 이랄까? 허무함이 밀려 오네요ㅎ


에잇!! 몇 주 전에 삼성 갤럭시8인가? 최신 폰 바꿀 좋은 기회 있었는데

그때 통신사 갈아탈걸 그랬어.......


근데, 신기한게, 주변 지인들 중엔 통신 요금일부 보상 받았다는 사람이 있어서 이상하네요ㅎ

아에 누군 보상, 누군 보상 안된다..

뭐 이리 이상한 논리가 있는지..

엘지 유플러스.. 더 이용할지 고민이 드는 요즘 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