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킹 주연 영화, 어글리
24.09.13 에 넷플릭스 개봉한 영화, 어글리!!!
키싱부스로 2022년 정도 부터 얼굴을 보이기 시작한 배우 조이킹이 주인공으로 나온 영화였어요.
얼굴이 동그래서 갸름한 보통의 배우들이랑 다르네? 했던 이 배우가 스타덤에 오르고 많이 나올 줄이야~~~!!
근데 영화를 워낙 많이 봐서 그런지, 이 영화 역시 인류 구한다는 비슷한 히어로 영화나 SF영화의 공식을 따라서 그런지 스토리는 뻔해 보였어요.
늘 하는 대사 ㅎㅎ 세상을 구해야 한다!!!! ㅎㅎ
아름다운 완벽한 사람인 '프리티'가 되기 위해 16살 생일을 기다리는 사람들. 16살 생일에 완벽히 이쁜 사람으로 수술을 받는데, 대신 생각과 사고를 잃는 것이죠.
이를 아는 이들이 피해서 살고있는 곳 '스모크'
그리고 조이킹은 친구 셰리에게 그 곳 이야기를 듣고 같이 가자는 권유를 받습니다.
그런데 셰리가 없어진 것을 알고, 박사는 셰리에 대한 단서를 주면 수술 시켜 준다고 합니다.
그 곳은 지금의 아름다운 이 사회를 폭파시킬 전쟁 무기를 만들고 있다고 하면서요. 셰리는 세뇌 당한것이라 하면서요
(여기서, 벌써 흥미가 떨어졌어요. 영화를 너무 많이 봐서 누가 악당인지 다 나오네요 ㅎㅎ)
그리고 인종차별 문제 때문에 흑인 황인종이 주인공 근처에 나오는. 근데 주인공급 주연으로 흑인이 나오지만 항상 보면 나쁜 악역이었던 것 같다는? ㅎㅎ
결국 완전한 결말은 아니지만 반 해피엔딩으로 끝났습니다.
근데 생각해 보면, 그냥 예쁘게 잘 먹고 잘 산다면 사고 않고 살아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ㅎㅎ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고생해서 농사짓고 생각하고 살고 싶으세요?
생각 안해도 그저 편안히 살고 싶으세요? ㅎㅎ